티스토리 뷰





마이카대출 2.0, 자동차구매와 할부전환은 여기에서~!


자동차를 현재 소유한 분이시거나 아직 자동차가 없으신 분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꿈꾸는 드림카가 있을겁니다. 
꼭 엄청난 고가의 차량이 아니더라도 말이죠. 

그래서 오늘 이 꿈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신한은행의 신용대출상품에 관한 내용입니다. 바로 '마이카대출 2.0'이란 금융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꼭 차량구매하는 분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고 기존의 자동차할부를 대출상품으로 전환하려는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카대출 2.0 자세히 알아봅시다!!★☆


#상품개요 


MYCAR 신용대출이란??

- 신차나 중고차 구입 예정고객 또는 타 금융기관(은행권제외)에서 취급된 자동차 할부금융을 전환하려는 분들에게 대금을 지원하고 분할상환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 MYCAR 대출만의 차별적 서비스

-할부취급수수료가 없습니다.
-자동차에 근저당설정을 하지 않습니다.
-인지세 이외에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대출대상

※ 자동차 판매회사와 자동차(신차, 중고차) 구매를 위해 차량매매계약을 체결하거나 타금융기관 자동차할부를 신한은행 MYCAR대출로 전환하려는 사람으로 재직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이어야 합니다. 

※ 대상차량 
- 승용차, 승합차, 개인택시, 화물차(2.5톤 이하), 카라반, 이륜자동차(중·대형이륜자동차(100cc초과), 전기이륜자동차)



#대출한도 

한도는 차량판매가격 이내로 신차는 최고 7,000만원, 중고차는 최고 6,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신청자의 연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가 정해집니다.




#대출금리
 


위 표는 2018년 6월 14일을 기준으로 한 대출금리를 나타내는 표입니다. 

현재의 금리를 알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MYCAR 2.0 오늘의 금리 보러가기 >   



※ 우대금리 -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9% 우대가 가능합니다. 


- 신한카드(신용) 당행결제계좌 지정 및 최근 3개월 매일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0.2% 우대가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 최근 3개월 매입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0.1% 우대가 제공되며 신용카드 우대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 S뱅크(인터넷, 폰뱅킹포함) 최근 3개월내 이체실적이 있는 경우 0.1% 우대가 제공됩니다.

- 급여일체 일정금액 거래시 또는 Myshop 케어 추가 우대 충족시 - 0.2% 우대 제공 
최근 3개월내 1회 50만원 이상 급여이체가 확인되는 경우 
최근 3개월내 3개 이상 카드사(신한카드 포함)로부터 매출대금이 신한(SH)은행으로 입금되는 경우 

- 예금/적금/청약저축/연금신탁 일정잔액 유지시 
잔액이 30만원 이상 계좌 보유시 0.2%의 우대가 제공됩니다. 

- 신차구매시 0.2% 우대가 제공됩니다. 






#대출기간  - 대출기간은 1년이상 10년이내로 이자만 갚는 별도의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 = 중도상환금액 X 중도상환해약금률(0.8%) X (대출잔여일수/대출기간)

*단, 대출잔여일수 및 대출기간은 3년을 초과하더라도 3년으로 합니다. 



#대출비용  - 대출금액에 따라 아래와 같이 비용이 발생합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마이카대출 상품에 관해 살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해보자면 이렇습니다.



대상    

- 자동차 판매회사와 자동차 구매를 위해 차량매매계약을 체결하려는 분

- 타금융기관 자동차할부를 신한(SH)은행 MYCAR대출로 전환하고자 하는 분

- 재직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



한도 

- 신차 최고 7천만원

- 중고차 최고 6천만원


   

기존의 자동차할부로 차량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제1금융권인 은행에서 저금리의 대출상품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부담이 덜해보이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이 상품을 이용하고 계시고요. 


누적 대출액이 5조원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현재 차량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자금이 부족해서 고민이신 분들이거나 기존의 할부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꼭 이 상품에 대해 더 알아보시고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