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차 구매, 이제 마이마부를 통해 그만 속읍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고차 구매에 관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자동차는 필수적인 존재일겁니다. 특히나 사회초년생들에겐 더욱 그럴겁니다. 출퇴근을 위해서 말이죠. 


그리고 첫 차로는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주머니 사정때문일수도 있고 미숙한 운전으로 차에 경미한 손상을 입힐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해서 말이죠. 


하지만 중고차 구매엔 너무 난관이 많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지식부족으로 상태가 좋지 않은 차를 외관만 보고 덜컥 살 수도 있고 중고차 딜러에게 차에 관한 사항에 대해 속을 위험도 크기때문입니다. 


이러한 피해사례도 주변에서 쉽게 들으실 수 있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혹시나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시지만 위와 같은 사항때문에 주저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마이마부'입니다. 


마이마부는 신뢰입니다


마이마부는 자동차전문 컨설팅기업입니다. 

허위매물등 불신이 가득차 있는 중고자동차 시장에서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정보의 비대칭을 최소화하는 것이 이 기업의 목표라고 합니다. 


마이마부의 핵심 사업은 아래의 3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구매동행서비스 : 중고차 구매 시 차량전문가와 동행하여 중고차를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게하는 서비스
  • 차량비서서비스 : 구매한 차량을 전화 한 통으로 차량픽업 및 수리, 보험처리에 이르기까지 복잡하고 귀찮은 차량관리를 대신해주는 서비스
  • 모바일옥션 : 타고 있던 차량을 다수의 딜러가 경쟁 입찰 방식을 통해 30분 안에 객관적이며 투명하게 최고의 가격으로 판매토록 하는 서비스


 
그리고 오늘 글의 주제인 마이마부의 구매동행서비스에 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매동행서비스 신청은 어디서든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입중고차량은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지역에 전시된 매물에 한하여 동행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동행서비스의 주 내용은 이렇습니다. 


  1. 고객이 조회 요청한 차량에 한하여 마이마부에서 최대 10대까지 조회서비스를 제공 - 전문가 시세확인
  2. 마이마부에서 고객이 선택한 차량을 먼저 방문하여 중고차의 상태를 점검 (외관 및 실내체크) - 마이마부에서 먼저 방문하여 점검하는 선방문은 1회 진행 
  3. 고객님과 동행하여 최종 점검 - 고객님과 함께 동행하는 구매동행 서비스는 선방문을 통해 확인한 차량에 한하여 1회진행
  4. 구매결정 및 계약서 작성 - 구매결정 후 차량 이전과 관련된 행정업무를 지원 


이 아래의 그림이 마이마부 구매동행 서비스를 한눈에 잘 보여줍니다.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



이렇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동행서비스의 가격은 단돈 55,000원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중고차 구매의 위험을 줄이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구매는 옥션에서 구매하시면 마이마부 고객지원센터에서 직접 연락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마이마부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오늘 이 정보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지금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는 말이죠. 


마이마부에서는 중고차 구매동행서비스뿐만 아니라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차량관리서비스와 차량을 판매하는데 도움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것도 관련된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제 글을 통해 성공적인 '중고차 구매'를 이루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